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개발자 인터뷰 영상 갈무리. /컴투스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기대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히어로즈워)'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히어로즈워 개발을 총괄한 컴투스 HERO스튜디오 김진호 PD와 한정훈 기획자가 직접 전하는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주목할만한 점,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아울러 인터뷰 중간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실제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돼 게임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영상에서 김진호 PD는 "히어로즈워는 턴 방식의 RPG가 가진 전략 수행 전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황의 변화가 많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 시스템을 포함한 게임이다"며 "플레이를 하게 되면 마치 액션 RPG와 같은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정훈 기획자는 "각각의 캐릭터들이 특색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특히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해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3일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히어로즈워는 게임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 선물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공식 카페에 마련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Wi-Fi',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