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피던스 긴팔 티셔츠(왼쪽)와 여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다양한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여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는 W.ICE 라인 기능성 티셔츠로 냉감 및 흡습속건력은 물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청량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여성 컨피던스 긴팔 티셔츠’는 냉감 긴팔 소매 디자인으로 터치감이 시원한 게 특징이다. 신축성을 높였고, 땀이 빨리 마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긴팔 냉감 티셔츠이기도 하다.

‘남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2’는 메쉬 패치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고 청량한 라운드를 돕는다. 등판에 브랜드 로고를 자카드 기법으로 편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남성 보더 긴팔 티셔츠’는 얇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를 활용한 W.ICE 냉감 기능성 제품이다. 다양한 팬츠와 코디가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ICE라인 긴팔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매출이 점점 늘어나면서 와이드앵글의 대표 여름 아이템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며 “’반팔보다 시원한 긴팔 제품은 마케팅 측면에서도 신선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동시에, 선크림이나 팔토시 등이 없어도 자외선과 더위를 피할 수 있어 기능적으로도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