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윤희석의 불화설 폭로에 대해 오앤오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11일 리미트리스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리미트리스 멤버 윤희석 군과 관련한 논란은 당사와 아티스트의 탈퇴절차와 관련한 견해 차이에서 비롯되었다"며 "당사는 윤희석 군과의 거듭된 돼화 끝에 윤희석 군이 리미트리스 멤버로 정상적인 활동이 불가능하다는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상호 협의하에 리미트리스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했다. 이에 당사는 윤희석 군에게 소속사 계약해지와 그에 따른 절차를 이행해 줄 것을 여러 차례 요청하였고 윤희석 군이 현재까지 '계약해지'에 관해 당사에 입장표명을 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현재 그 절차는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논란이 되고 있는 윤희석 군의 SNS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 윤희석 군의 탈퇴 사유는 사생활 부분을 배제할 수 없는 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다"며 "이 부분에 대해 더 이상의 확대해석이나 허위사실 유포로 문제 발생 시 법적 절차도 고려하고 있다"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또한 "5인 체제로 활동을 앞둔 리미트리스 멤버들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윤희석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속사 및 멤버들과 갈등을 겪고 있다고 폭로했다. 멤버들과의 불화로 인해 이간질과 언어폭력 등의 피해를 입었으며 대표에게 고통을 호소, 계약 해지를 요구했지만 매번 다른 이유로 연기당했다고 주장하며 이후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다고 고백했다.

윤희석 관련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앤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리미트리스 멤버 윤희석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먼저 어수선한 시기에 리미트리스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리미트리스 멤버 윤희석 군과 관련한 논란은 당사와 아티스트의 탈퇴절차와 관련한 견해 차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당사는 윤희석 군과의 거듭된 대화 끝에 윤희석 군이 리미트리스 멤버로 정상적인 활동이 불가능하다는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하였고, 앞서 상호협의 하에 리미트리스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윤희석 군에게 소속사 계약해지와 그에 따른 절차를 이행해 줄 것을 여러 차례 요청하였고, 윤희석 군이 현재까지 ‘계약해지’에 관해 당사에 입장표명을 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현재 그 절차는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금일 윤희석 군이 본인의 SNS에 게재한 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윤희석 군의 탈퇴 사유는 사생활 부분을 배제할 수 없는바 더 이상 언급 드리지 않겠지만, 이 부분에 대한 더 이상의 확대해석이나 허위사실 유포로 문제 발생 시 법적 절차까지도 고려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윤희석 군과 리미트리스 다른 멤버들에 대한 비방성 악플을 자제해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리미트리스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5인 체제로 활동을 앞둔 리미트리스 멤버들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빠른 시일 안에 더욱 성숙한 모습과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찾아오기 위해 밤낮으로 땀 흘리는 5명의 리미트리스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OSEN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