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방탄소년단 7인, 휠라 가을 컬렉션 의류·슈즈·액세서리 소화
휠라, 2020 가을 컬렉션 '방탄소년단 화보' / 휠라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이색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가을 컬렉션’ 화보를 12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붉은 지평선과 같은 배경 아래 휠라의 가을 컬렉션 제품을 입고 등장, 특유의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올가을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휠라의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가장 트렌디한 무드로 재해석해 한층 새로워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는 브랜드 대표 플리스 재킷인 ‘팝콘 보아 플리스 재킷’ 2020 버전을 필두로 간절기 아우터로 입기 좋은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재킷’, 가슴 중앙 휠라 로고를 컬러 블록으로 처리한 ‘뉴트로 바시티 맨투맨’ 등 계절 감각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신발 역시 휠라 글로벌 랩의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한 퍼포먼스 러닝화 ‘웨이블렛 알파’와 ‘커블렛’,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인 ‘인터레이션 라이트’ 등 카테고리를 망라한 게 특징이다.

다양한 엑세서리도 포함됐다.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에 전면 투포켓 구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감각을 한데 아우른 ‘어센틱 백팩’과 ‘익스플로러 라인 샤코슈백’(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등 스포티한 가을 패션을 도와주는 제품도 준비됐다. 휠라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 무신사 스토어 휠라 섹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일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추가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내달까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하는 휠라만의 메시지를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한편, 새로운 계절 색다른 패션을 기대하는 분들께도 좋은 제안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