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슈퍼엠(SuperM)의 신곡 '100'이 오늘(14일) 월드와이드 공개된다.

슈퍼엠의 신곡 ‘100’(헌드레드)는 금일 오후 1시(14일 0시 EST/13일 21시 PST)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100’는 슈퍼엠의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Super One)'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첫 번째 싱글이며 속도감을 표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다이내믹한 리듬 위에 덥스텝 요소를 가미한 강렬한 브레이크비트 장르의 곡으로 멤버 마크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불가능은 없으며 전력을 다해서 정상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가사로 슈퍼엠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아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100'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일곱 멤버의 비주얼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게다가 슈퍼엠은 신곡 '100'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한 시간 앞둔 오후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슈퍼엠 '헌드레드' 카운트다운 라이브(SuperM ‘100’ COUNTDOWN LIVE)’를 진행해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해 직접 소개함은 물론 팬들과의 Q&A 및 ‘100’초 미션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