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김부선이 공지영 작가에게 사과했다.

김부선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샘 많이 늦었지만 용서 바란다. 잘못했다"고 사과했다.

이어 "용기를 냈다. 고백한다. 지리산에서 공 작가님을 처음 뵀다. 내게도 어떤 일이 있었노라고 말한 적이 있다. 지치지 않고 나는 떠들었고 공샘은 다 들어줬다"며 "그러다 펑펑 우니까 (공 작가가) '위로가 될지 모르나 제 말 들어보세요. 그리고 샘만 아셔야 해요' 그러면서 작가님이 전 남편과 결혼 생활 때 겪었던 황당한 말을 했다. 작가님이 내게 들려준 내용은 이동네 풍문으로 들었던 바. 그 소문이 사실이었다. 그 기억으로 얼마 전 제가 ‘지식인들은 왜 변태가 되는가’ 라며 글을 쓴 적도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부선은 "이게 전부"라며 "공샘은 외부에서 들은 소문들과 전 부인에게 직접 들은 말을 제가 퍼트린다고 충분히 위협받고 협박, 공포감을 느낄 수 있다. 자녀들과 함께 있으니까. 많이 늦었지만 용서 바란다. 잘못했다"고 사과했다.

김부선은 이날 다른 글에서 공지영 작가에 대한 인신공격을 중단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김부선은 "인신공격 그거 아주 비겁하다. 자식이 열 명이든 남편이 백 명이든 무슨 상관이냐"며 "애가 셋이니 남편이 어쩌니 인신공격 하지 말라. 같은 여성으로서 어머니로서 호소한다. 개인사는 노터치가 기본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공지영 작가는 지난 11일 “세번째 전 남편과 김부선이 썸씽이 있었다”며 “전 남편의 음란사진을 갖고 있다며 김부선이 1년째 협박을 하고 있다”고 털어놓은 후 김부선과 SNS에서 설전을 벌였다.

이후 13일 “이 거칠고 사나운 세상에서 자신의 품격을 지키며 산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것 같다”며 “10년 넘는 동안 상처 뿐이었던 페이스북을 떠난다. SNS도 완전히 떠난다. 제가 상처 주었던 분들께 용서를 빈다”며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사진=OSEN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