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블랙야크키즈가가을 ·겨울 시즌에도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아이들의 활동을 도와줄 ‘야크 히어로 클럽’컬렉션을 출시했다.

‘야크 히어로 클럽’ 컬렉션은 슈퍼 히어로들을 모티브로 기획된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 히어로를 꿈꾸는 모든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착용 시 히어로가 된 것처럼 씩씩하고 힘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활동성을 갖추고 있다.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세트부터 경량재킷,다운재킷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된다.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스타일리시한 F/W 화보도 함께 선보였다.트렌디하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이 강조된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야크 히어로 클럽’만의 감성을 전달한다.차후에 더 많은 영상과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히어로 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 요소인‘리플렉티브’기능은빛이 닿으면 자동 반사되는 소재로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활동 가능하다.또한 코디 연출에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할 수 있으며,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재미적인 요소도 함께 줄 수 있다.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재킷, 단독 착용은 물론 한겨울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는 패딩베스트,가볍고 따뜻한 다운재킷으로 폭 넓게 선보인다.

고예인 기자 yi4111@sporbiz.co.kr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