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H.Point 신규 및 기존 가입자에 즉석 쿠폰 증정

[한스경제=이상빈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가정용 가구 매장 방문객 중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 H.Point 신규 또는 기존 가입자에게 즉석 쿠폰을 준다. 당첨되면 커피 음료 교환권, 치킨 교환권,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WSI 매장 또는 일부 대리점은 행사에서 제외한다.

구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열린다. 31일까지 리바트 가정용 가구 매장에서 300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코베아 WS 캐버스 체어를 증정한다.

아울러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LG 빔프로젝터,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LG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 기준 구매 실적은 세일 품목을 제외한 일반 제품만 합산한다. 사은품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리바트스타일샵 용산 전시장. /현대리바트 제공

비대면 쇼핑족을 위한 온라인몰 행사도 선보인다. 리바트몰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홈캉스 베스트 상품전’을 열어 거실, 침실, 주방 식탁 등 주요 인기 제품 특별 구매 혜택 쿠폰을 준다. 리바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리뷰 작성 이벤트를 열어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이상빈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현대리바트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