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네이버쇼핑서 자정~오전 9시 사이 플룸테크 주문시 당일배송
JTI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JTI코리아 제공

[한스경제=이상빈 기자] 담배 및 전자담배 기업 JTI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JTI코리아는 24일부터 서울 전 지역을 대상으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네이버쇼핑에서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를 검색해 평일 자정부터 다음날 오전 9시 사이 기기를 주문하면 당일 안으로 제품을 받아 본다.

플룸테크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는 플룸테크 기기 온라인 공식 판매처로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받아야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이 외에 해당 스토어는 플룸테크 기기 상세 사용 설명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한다.

최근 JTI코리아는 플룸테크 온라인 판매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6월 쿠팡으로 로켓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쇼핑을 통해 당일배송 서비스도 도입했다. 현재 플룸테크는 11번가, 티몬, 인터파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당일배송 서비스는 비대면 소비가 확산하면서 소비자가 제품을 쉽고 빠르게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할 계획” 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