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평택항 톡톡 아이디어 경진대회 포스터./경기평택항만공사 제공

[한스경제=(수원) 김두일 기자]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평택항 활성화·일자리 창출·신사업 제안 등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8월 24일부터 9월 21일까지 약 4주간 평택항 톡톡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평택항과 해당 주제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한 아이디어는 창의성·실현가능성·기획력 등을 기준으로 1차 서류평가 후 6개 내외 팀을 선발하고, 창의성·실현가능성·논리성·발표능력을 기준으로 2차 발표평가 후 고득점자 순으로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세부 일정으로는 9월 28일 1차 결과발표, 10월 7일 2차 발표 평가 후 10월 내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점수에 따라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1명 500만원, 최우수 1명 300만원, 우수 1명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 또는 팀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공모서류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와 공사는 이번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를 평택항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