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펙트U] 롯데제과, 수해지역에 제품 기부... "나눔활동 지속"
[리스펙트U] 롯데제과, 수해지역에 제품 기부... "나눔활동 지속"
  • 강한빛 기자
  • 승인 2020.08.25 09:50
  • 수정 2020-08-25 09:50
  • 댓글 0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롯데제과가 수해지역 이재민을 위해 제품을 기부하며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고 있다.

25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수해지역 이재민 및 수해 복구 봉사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 ‘햇살마루’에 퀘이커 등 제품 약 1400 박스를 전달했다. 제품은 강원도 철원, 충청북도 충주, 전라북도 남원, 완주 등 네 곳에 지원되었다.

또 롯데제과는 앞서 14일, 18일에 각각 ‘밀알복지재단’, ‘밝은청소년’에 몽쉘, 카스타드, 말랑카우 등 제품 약 400 박스를 전달했다. 롯데제과가 기부한 제품은 청소년 행사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 등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해 왔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치과진료 및 구강보건교육 등을 실시하는 ‘닥터 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또한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해 ‘스위트홈’ 8호점 건립을 추진하는 등 다양하고 폭넓게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복지단체 등에 제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