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다음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이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점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제공

[한스경제=이상빈 기자] 현대백화점이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점 6층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최신 디지털 기기부터 콘솔 게임까지 모든 상품을 접할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체험 매장(Smart Life-style Experience Store)이다. 매장 내 전문가가 제품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방문객에게 일 대 일로 제품별 사용법을 알려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 공간은 네 가지 콘셉트로 꾸며진다. 먼저 ‘스마트 디바이스 체험존’에선 화면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2-in-1 디바이스 ‘서피스북 3’를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선보인다. ‘스마트 소프트웨어 체험존’에선 윈도우 운영체제와 마이크로소프트 365 등 소프트웨어 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에선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가 전시돼 관련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마인드크래프트 체험존’엔 마인크래프트 게임과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만련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서피스 게임을 체험한 후 ‘성공 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마이크소프트 피규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노트’ ‘현대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서피스 제품 구매자 대상 10% 할인 혜택과 서피스펜도 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할 새로운 매장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