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롯데본점-매장 전경 / 로라메르시에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는 오는 19일, 브랜드 헤리티지와 창립자의 예술적 여정을 담아 더욱 새로워진 컨셉을 반영한 롯데 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닌,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뜰리에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각자가 지닌 고유의 피부 결과 톤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의 명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브랜드 가치관을 담아, 롯데 백화점 본점 내 로라 메르시에 매장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마치 골드 빛 거울처럼 빛나는 투명 스모크 형태의 레이어드 된 유리 재질들은 로라 메르시에만의 피부가 숨 쉬는 가벼운 포뮬라를 연상하게 되고, 오스만 스타일의 아치 형태들과 헤링본 패턴의 플로어는 프랑스 헤리티지의 정수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화이트 대리석에 반사되는 천장의 모던한 스포라이팅 조명은 뉴욕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주며, 페르시안 블루 패브릭 스툴과 함께 가미된 포인트들은 여유로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로라메르시에?

새롭게 리뉴얼 된 본점 매장은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강렬한 이미지 및 영상들과 함께 로라 메르시에의 전 제품들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스튜디오 형태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프팅 월(GIFTING WALL) 외에도 크게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아이코닉 플로리스 페이스 바(ICONIC FLAWLESS FACE BAR)'에서는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매트 아이 컬러 진저를 포함, 고객의 취향을 사로 잡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아이 바(EYE BAR)'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컨설테이션 존(CONSULTATION ZONE)에서는 로라 메르시에만의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맞춤형 고객 컨설팅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 6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 버터 30ml 증정 등 다양한 금액대별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