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사회적 거리두기에 반응한 온라인 쇼핑 페스티벌 바바더닷컴 ‘바바쇼핑페스타’
사진 : 바바더닷컴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바바패션 (회장 문인식)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바바더닷컴의 ‘바바쇼핑페스타’ 행사가 지난 8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진행 중이다.

바바더닷컴에서 준비한 온라인 쇼핑 페스티벌 '바바쇼핑페스타'가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재확산된 코로나 상황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랜선 쇼핑 페스티벌 '바바쇼핑페스타'는 지난 8월 20일 00시 오픈해 완판을 달성하며 새로운 쇼핑의 패러다임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바바패션은 침체 되어있는 경제상황에 맞서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최대 70%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8월 20일 00시에 시작한 ‘바바쇼핑페스타’는 시작한지 30분만에 아이잗바바 울 후드라이너 자켓이 솔드아웃 된 이후 더아이잗 뉴욕의 페플럼원피스, 지고트 원피스 등 매일 새롭게 선보인 타임특가 아이템들이 지속적으로 완판 행진을 하고 있다.

8월 25일까지 진행 중인 바바쇼핑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