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F SHOP 사이트 내 베디베로 브랜드관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통합 온라인몰 SSF SHOP (https://www.ssfshop.com) 과 함께 베디베로 최초로 선글라스 제품 온라인 패밀리 세일전을 기획했다. 코로나 사태를 겪으며 소비자들은 다수의 사람들과 대면하며 소비 활동을 하던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피하게 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화 되면서 온라인 소비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기획한 이번 베디베로 X SSF SHOP 선글라스 패밀리 세일전에서는 베디베로 및 톰포드, 셀린느, 몽끌레르, 겐조 등 다양한 해외 명품 선글라스 제품까지 최대 50%~80% 할인가로 8월 27일 ~ 9월 3일 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패밀리세일에는 2020년 S/S 컬렉션 및 그 동안의 베스트 셀러 상품을 SSF SHOP 패밀리 세일전을 통해 기간 내 SSF SHOP 에서 특별 할인 혜택가로 제공 될 예정이다.

베디베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언택트 소비 시대를 위한 베디베로의 온라인 시장 확대 전략에 삼성물산 SSF SHOP과 함께 기획하여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로 소비자의 니즈를 해소 시켜주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