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섬, 온라인 사업 부문 확장에 박차
더한섬닷컴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한스경제=이상빈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의 올 상반기 온라인몰 매출이 지난해와 비교해 큰 폭으로 올랐다.

한섬은 1월부터 6월까지 더한섬닷컴ㆍH패션몰ㆍEQL 세 온라인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62% 신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와 지난해 상반기 매출은 각각 1240억 원, 765억 원이다.

더한섬닷컴과 H패션몰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 비해 각각 370억 원, 105억 원 증가한 840억 원, 400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세 온라인 패션몰 회원도 26만 명 증가했다. 지난해보다 21% 늘어난 수치다. 지난해 각각 29만 명, 100만 명이던 더한섬닷컴, H패션몰 누적 회원은 올해 36만 명, 116만명으로 증가했다.

한섬은 온라인 사업 부문 확장을 위해 다음달 중순 H패션몰을 전면 리뉴얼해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신규 브랜드 콘텐츠를 개선해 온라인 패션몰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섬 관계자는 “세 온라인 패션몰을 삼각편대로 앞세워 한섬만이 선보일 프리미엄 서비스와 콘텐츠로 국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패션 시장까지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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