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비대면 수료식을 실시했다./페퍼저축은행 제공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치고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8일 페퍼저축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대유행) 상황을 고려해 핫페퍼스 5기 수료식을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이날 페퍼저축은행은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로 시작한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금융권 실무에서부터 마케팅 홍보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 제공하며, 내실을 다지고 있다.

핫페퍼스 5기 참가자들은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을 알리는 기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넘어, 전문가 강연과 임직원 멘토링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영상 제작에 도전하며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했다.

현재 대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이야기부터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고 페퍼저축은행을 위한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핫페퍼스 5기가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모두 페퍼저축은행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계획이다.

페퍼저축은행은 수료식에서 핫페퍼스 5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세 팀(개인)을 선발했다.

핫페퍼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쉽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실제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4기 참가자 중 4명에게는 인턴쉽 기회를 제공하고 2명은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한 바 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