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코로나19 영향으로 명절 귀성객 주는 대신 마음 담긴 선물로 정성 표현하려는 니즈 커져
바디프랜드, 드롱기,SK매직, 등도 추석 기획전이나 이벤트 진행 중
씰리침대, 창립 기념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 50%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상단이미지 씰리침대 ‘블루밍턴II(BloomingtonII BPS)’, ‘아모르(Amor BPS)’ 제품 이미지/ 하단이미지 왼쪽부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추석을 앞두고 저마다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 준비에 분주하다.코로나19로 인해 처음 맞는 ‘비대면 명절’인 만큼 직접 찾아 뵙지 못하는 죄송한 마음을 좀더 특별한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것이다.특히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생활 편의도 도울 수 있는 가전 및 가구가 새로운 효도 선물로 각광받는 추세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최근 창립 139주년을 맞아매트리스 신제품‘블루밍턴 II(Bloomington II BPS)’와 ‘아모르(Amor BPS)’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씰리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로기존블루밍턴 매트리스의 감성에 업그레이드 된 스프링 시스템과 충진재를 추가, 침대 교체 주기를 맞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씰리침대 ‘블루밍턴II(BloomingtonII BPS)’, ‘아모르(Amor BPS)’

‘블루밍턴 II(Bloomington II BPS)’는 씰리침대가 4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티타늄 스프링 시스템 ‘BPS 얼라인서포트 스프링’이 적용돼 신체의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해 준다.유니크한 기하학적 구조의 스프링이 신체의 무게를 예민하게 감지하고 안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숙면을 통한 활력 충전을 돕는다.

‘아모르(Amor BPS)’는 라틴어로 ‘사랑’을 뜻하며 차분하고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은은한 그레이 색상으로 제작됐다.티타늄 스프링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에도 견고하게 지지해 준다.씰리침대만의 노하우가 깃든 CCPF 고밀도 폼 적용 소프트펌과 컴포트 프로 마스터 폼이 들어가 푹신하면서도 든든한 쿠션감이 특징이다.가장자리 처짐을 막아 주는 유니키를 장착하여 더욱 긴 매트리스 수명을 자랑한다.

‘블루밍턴 II’는 백화점 내 씰리침대 매장에서, ‘아모르’는 씰리침대 대리점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특히 오는 11월 8일까지 성황리에 진행 중인 씰리침대 창립 139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중에 대리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아모르’를 비롯한 신제품들을 5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센스 있는 명절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도 추석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인 ‘건강수명 프로젝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최대 209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2대를 렌탈,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대 이상 구매 또는 렌탈하는 경우,추가 모델 1대는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5%의 렌탈료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구매,렌탈한 선착순 1천명의 고객에게는 19만원 상당의 저주파 마사지기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 또는 ‘프리마돈나S에보’, ‘프리마돈나 XS’, ‘마그니피카 S 스마트’ 구입 시,드롱기 원두 3종과 드롱기 글라스 컬렉션을 증정한다.제공되는 원두는 오피모,콜롬비아,인도네시아 3종이며 드롱기 글라스 컬렉션은 세 가지 사이즈의 총 6개 컵으로 구성됐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SK매직은 오는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공기청정기 등 명절 피로를 덜고 부모님의 생활 편의를 높여 줄 각종 가전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터치온플러스’도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불 없이 조리가 가능해 습하고 더운 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3구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