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 Mr . 마켓 <72회> 글·김지훈

이집트의 연금술사들은 납을 금으로 만들려고, 금처럼 불변하는 …. 불로장생의 꿈을 꾸었다.

영원히 사는 것 …. 모든 종교가 한 번씩 짚고 넘어가고 …. 모든 사람이 한 번씩 꿈꾼다.

사기꾼들이 하는 말을 보면 …. 욕심 있는 사람에게만 사기가 통한다고 한다.

욕심이 없으면 …. 욕심을 내게 하는 게 사기꾼들의 기본 전략이고 …. 한 번 욕심이 생기면 …. 허무맹랑한 거짓도 순순히 섬기고 따른다고 한다.

종교에서 설파하는 죽음 이후의 영원한 삶 …. 이따위 증명 불가능한 …. 그래서 거짓이 거의 확실한 …. 헛소리를 신봉하는 게 인간이고 …. 그런 맥락으로 신용화폐제도가 아직까지 굳건하다고 본다.

생명 유지에는 생체 금속이 절대적이다.

바이러스를 포함해서 …. 금속 없는 생명체는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나트륨, 마그네슘, 철, 인, 구리, 바나늄, 칼슘, 칼륨 …. 심지어 금까지.

초등 생물학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 간략한 카테고리로 몸의 구조를 소개하지만 …. 탄수화물이든 지방이든 단백질이든 …. 금속과 결합한 형태로 살과 피 그리고 뼈로 작동한다 …. DNA의 골격에도 디테일한 생체금속이 벽돌처럼 사용된다.

인간의 뇌가 생각하고 판단하고 감각할 때에도 수많은 금속이 불꽃놀이처럼 번쩍이고 반짝인다.

젊은이들에게 아연이 부족해지면 …. 섹스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

바이오 산업의 최신 트랜드는 …. 입자 가속기와 나노 공학으로 노화를 치료하는 생체금속 개발.

지금까지 나온 데이터를 보면 …. 줄기세포보다 암 발생률도 낮고 …. 적용도 간단하고 …. 효과도 엄청나다.

꼬레아에서 한의학적인 접근방식으로 …. 판타지늄이라는 생체금속을 개발했다.

세 살 어린아이가 60세의 외모와 몸을 갖게 되는 …. 길퍼드 증후군.

길퍼드 증후군을 치료하는 방법은 아직 없었지만 …. 꼬레아의 연구팀은 판타지늄으로 아이의 노화를 치료했다.

효과는 너무나 놀라워서 …. 처음 데이터를 봤을 때 …. 거짓이라고 생각했을 정도 ….

판타지늄은 세계적인 고령화가 성큼 다가온 현재 ….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다.

20대보다 더 뛰어난 신체 능력을 가진 80대 …. 꾸준히 유지보수 하면 …. 건강하고 활기차게 이백 살을 넘게 사는 판타지가 가능하다.

판타지늄의 효과에 흥분한 스마트 머니들은 판타지늄을 영생의학으로 부른다.

영생의학 …. 늙은이들에겐 설레는 단어가 아닐 수 없다.

판타지늄은 말기 암환자에게도 효과가 있고 …. 치매와 파킨슨처럼 뇌 질환 환자에게도 효과를 보인다. 어쩌면 죽은 사람을 되살릴 수도 있을 지도 ….

문제가 되는 부분은 이식비용 …. 판타지늄을 이식받으려면 …. 오백만 달러가 필요하고 …. 매달 판타지늄 캡슐을 섭취해야 하는데 …. 판타지늄의 가격은 매우 높다.

1년간 수명을 연장하려면 …. 천만 달러가 누적된다.

판타지늄 생산이 본격화되고 …. 생산방법이 개량된다고 해도 …. 최소 백만 달러는 요구된다.

그리고 아직은 임상 시험을 마치지 못한 미완의 기술이기도 하다.

스웨덴 한림원에서는 판타지늄 개발자들에게 노벨상을 수여할 예정 …. 노벨상이 확정될 경우 …. 판타지늄 관련 산업의 부흥은 가속화된다.

뉴욕 상품거래소에서 함께 돈놀이하는 파트너들이 …. 내가 꼬레아 출신이라는 이유만으로 …. 꼬레아의 판타지늄 산업에 진출하자고 꼬리를 흔드는데 ….

판타지늄 기술 개발은 내가 꼬레아에 설립한 홍익인간 재단에서 연구비를 대준 결실이다.

특허라든지 기술 관련 권리는 판타지늄을 개발한 젊은 연구팀들이 갖지만 …. 이 기술을 일차적으로 매니지먼트할 수 있는 권리는 홍익인간재단이 갖고 있다.

예전에는 젊은 여자들이 덤벼들었는데 …. 판타지늄 소문이 나니깐 …. 이건 뭐 …. 나이 든 여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대쉬 하는 상황 ….

돈으로 사랑을 살 수 없다는 건 …. 맞는 말이지만 …. 젊음을 사는 건 어느 정도 가능하다.

내가 걱정하는 건 …. 역사를 살펴보면 …. 기술이 발달할수록 돈의 권력도 커진다.

돈이 젊음과 영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휘저으면 …. 그건 천국이 될까? 아니면 지옥이 될까?

엘리사에게 이런 걱정을 늘어놓으니깐 …. 그녀는 조용히 내 뺨에 키스했다.

위로가 되는 …. 그런 키스였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