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대상FNF ‘종가집 반찬’ 3종

▲ 대상FNF ‘종가집 반찬’ 3종. 사진=대상FNF

대상FNF 종가집이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종가집 반찬 3종을 출시했다. ‘간장진미채’는 스팀공법으로 찐 오징어채의 부드러움과 따로 볶아낸 호박씨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보리새우볶음’은 탄력 있는 식감과 진한 단맛이 일품인 보리새우를 볶아낸 것으로 술안주로도 좋다. ‘고추장멸치볶음’은 멸치와 땅콩, 양념을 따로 볶아내 멸치의 바삭함, 땅콩의 고소함, 양념의 매콤함이 각 재료의 맛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 ‘립톤 밀크티’ 2종

▲ 롯데칠성음료 ‘립톤 밀크티’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차 브랜드 ‘립톤’의 노하우로 만든 영국풍 프리미엄 밀크티 ‘립톤 밀크티’를 선보였다. 립톤의 차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전지, 탈지분유가 아닌 우유를 20% 넣어 더욱 신선하고 부드럽다. 밀크티 고유의 향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330ml 팩 제품과 간편하고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장 보관이 가능한 240ml 캔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스무디랩’ 2종

▲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스무디랩’ 2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스무디랩’ 2종을 출시했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은 생딸기(45% 함유)와 라즈베리, 콜라겐 1,000mg이 담겨 피부탄력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은 생망고(40% 이상 함유)와 패션후르츠, 오렌지과즙과 단백질 6,000mg 이상이 담겨 근력과 체력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이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인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을 선보였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효과적인 ‘파인애플 식초’ 열풍을 반영해 음용식초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파인애플만을 발효해 만든 100% 과일 발효초로, 과일 맛이 그대로 살아 있다. 파인애플 과즙을 효소처리를 하지 않고 그대로 살려 기존 쁘띠첼 미초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됐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