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CJ제일제당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2종

▲ CJ제일제당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2종.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액젓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선어(鮮魚)와 순수 천일염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아 비린내 없이 구수한 향과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의 발효 기술력과 하선정 발효 노하우로 개발됐다.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멸치’와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까나리’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kg에 5,400원, 5,65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테라타민’

▲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테라타민’.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4050세대의 만성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테라타민’을 선보였다.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 식물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로, 영양소 부족을 겪기 쉬운 중년층이 피로를 극복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함량 비타민 B군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롯데칠성음료 ‘데일리-씨 레몬1000’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씨 레몬1000’.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레몬 과즙과 비타민C 1,000mg이 들어있는 ‘데일리-씨 레몬1000’을 출시했다. 140ml 소용량의 병 제품으로 상큼하고 진한 레몬 과즙과 레몬 32개 분량의 비타민C 1,000mg이 들어있다. 이는 일반 드링크 대비 2배 정도 되는 양이다. 몸이 피로할 때나 요즘같은 환절기에 가볍게 상큼한 비타민C를 충전할 수 있다.

 

삼립식품 ‘카페 스노우’ 2종

▲ 사진=삼립식품

삼립식품이 냉장 디저트 시리즈인 카페 스노우 신제품으로 ‘떠먹는 애플롤케익’과 ‘초코 카스타드 빅슈’를 출시했다. ‘떠먹는 애플롤케익’은 롤케익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사과 알갱이가 씹히는 애플 필링이 어울려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초코 카스타드 빅슈’은 촉촉한 슈 안에 신선한 초코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