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따르라 for kakao’ 카카오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미지. 인크로스 제공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나를 따르라 for kakao'(나를 따르라)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업데이트 후 로그인 하면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알리기를 통해 친구들을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문화상품권도 지급받을 수 있다.

‘나를 따르라’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라인에 개인간 PVP와 약탈, 장수대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달 말 공개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형식의 신규 길드전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무장, 장비 진급 시스템, 시나리오 전투 스테이지를 추가해 전투 콘텐츠도 강화할 계획이다.

정상길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본부장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통해 기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임과 동시에, 신규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코자 한다”며 “유저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를 따르라’ 카카오 사전예약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GJOGUCJ)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