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아는 14H/S 40m/s 전후 골퍼를 위해 새로운 LS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고탄도 저스핀 LS 드라이버는 페이스 표면에 CNC미세 요철 가공으로 볼 미끄러짐을 억제해 안정감 있는 샷과 스핀을 가능하도록 했다.

솔의 하단 중량 배치로 중심이 낮아져 저스핀 (기어효과) 과 볼이 뜨기 쉬운 고탄도가 특징이다. 히 큰 30°의 큰 중심각으로 슬라이스 방지성능이 뛰어나 슬라이스로 고민인 골퍼에 도움이 된다.

LS 드라이버는 고탄도, 저스핀(타구각18°2,000RPM)을 실현하기 위해 페이스면 상의 중심을 대폭 낮추어 낮은 스핀을 확보하면서 클럽의 중심 깊이를 최대치로 끌어올려 로프트에 의한 타구각 향상이 아닌 클럽 헤드의 퍼포먼스로 타구각을 향상시켰다.

또 모든 골퍼가 티 샷에서 쾌감을 느낄 정도의 상쾌한 타구음과 깔끔한 비거리로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스마트한 샷 & 스마트한 클럽이다.

 

스마트한 클럽이라는 별칭의 고탄도 저스핀 LS FW, UT’는 동일한 포지션에서 어드레스가 가능하도록 LIE / FA / FP까지 동일한 헤드 설계로 ‘1어드레스, 1스윙이 포인트다.

로프트 간격이 크게 출시된 LS는 로프트 차이로 비거리 예측이 가능, 심플하고 쉬운 플레이를 가능하다.

아마추어의 평균적인 실제 타점 부분(17mm)의 빠른 볼 스피드를 실현하고, 저중심으로 로프트에 의한 타구각 향상이 아닌 클럽 헤드의 퍼포먼스로 타구각을 향상시켰다.

부드럽게 볼이 뜨는 V자 모양의 솔과 볼이 뜨기 쉬운 고탄도로 페어웨이 우드에서 깔끔한 샷이 가능하다.

 

프로기아의 플래그십 모델 'PRGR LS FORGED IRON' 시리즈는 편안함, 타구감, 비거리성능, 컨트롤성, 부드러움 등 아이언의 성능을 추구한다.

이 클럽은 동일한 포지션에서 어드레스가 가능하도록 미들//WG 각각 동일한 클럽 길이 설계로 더욱더 쉬운 플레이를 도와주는 ‘1어드레스, 1스윙이 포인트다.

특히 H/S 40m/s 전후 유저가 편안하게 비거리를 낼 수 있는 로프트 설계와 고강도 포켓 캐비티 구조로 저비중&센터 중심의 임팩트 영역에서 높은 반발 성능으로 쉽게 볼이 뜨는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뒷면 하부 홈은 (Back face groove) 아마추어의 평균적인 실제 타점 부분(17mm)의 빠른 볼 스피드를 유지를 도와주며 디자인 또한 모든 골퍼가 선호하는 어드레스가 편한 샤프한 헤드 모양이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