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예슬, 법적 대응 나선다
한예슬이 자신의 의혹과 관련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최근 마약·남자 친구의 과거 등 다양한 논란의 중심에 선 한예슬이 자신과 관련된 의혹을 제기한 가로세로 연구소의 김용호 등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선다.

한예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평양은 2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본 법무법인은 한예슬과 관련해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모욕적인 표현을 일삼는 ‘김용호 연예부장’ 등 유튜브 채널은 물론 이와 동일, 유사한 내용을 포함한 도를 넘는 악의적인 게시글과 댓글 작성자들에 대해 명예훼손죄 및 모욕죄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태평약측은 “앞으로도 본 법무법인은 한예슬에 대한 각종 유튜브 채널과 게시글, 댓글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함은 물론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예슬 역시 자신을 둘러싼 허위 사실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예슬은 “룸살롱, 마약, 탈세까지 여자로서 너무나도 수치스럽고 저주에 가까운 얘기들이 제 이름 뒤에 평생 따라 붙게 되고, 죄인처럼 낙인찍혀 살아가야 되는 제 미래에 대해 아무도 책임져주지 않는다는 걸 그 동안 겪은 많은 경험들로 잘 알고 있는 지금의 저는 안전한 침묵보다는 제가 더 피해를 입을지도 모르고, 이를 견디는 시간이 더 힘들 것을 알지만 우리사회에서 이런 것들이 허용되는 충격적인 현실 앞에 침묵하지 않는 쪽을 선택했다”며, “더 이상 쿨하게 넘어가지 않겠다. 무모한 길일지라도 계속해서 싸워나가겠다”고 밝히며 자신의 의혹을 부인함과 동시에 강력한 법정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가로세로 연구소의 김용호 연예부장은 한예슬과 관련된 의혹을 지속해서 제기해온 바 있다.
 

장재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