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진환] 네파는 16일 네파 부산광복직영점에서 배우 변정수와 함께 겨울철 다운재킷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알라스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파 VIP 멤버십 고객 및 주부 커뮤니티 회원을 비롯해 총 70여명의 인원이 참석한 알라스카 스타일링 클래스는 배우 변정수가 스타일 멘토로 나서 네파의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를 활용한 겨울철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특별한 모임을 나갈 때, 산책을 즐길 때, 가까운 마트에 나갈 때 등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에 맞춰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했다.

이날 클래스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는 클래스 시간과 더불어 모델들이 직접 알라스카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스타일 미니 패션쇼’, 변정수와 함께 직접 알라스카 다운을 입어보는 제품 체험 시간, 매장을 둘러보고 제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매장 투어, 포토존에서의 포토 타임과 경품 추첨 행사 등이 진행됐다.

네파는 부산광복직영점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를 시작으로 12월까지 광주흑석점, 목포하당점, 인천신세계백화점, 원주직영점, 대전갤러리아백화점, 대전중리점 등 변정수와 함께 전국 네파 매장을 순회하며 스타일링 클래스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