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준]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을  13일 출시한다.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부대찌개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 등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의 맛을 소용량 컵면에 담아 보다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으로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연령층의 고객을 집중 공략하며 부대찌개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된다는 것은 시장에서 사랑받는 제품이라는 의미”라며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초기부터 큰 인기를 얻어 4개월만에 큰사발면과 컵면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봉지면, 큰사발면, 컵면 등 세 가지 형태로 출시되는 제품은 신라면, 너구리, 오징어짬뽕 등의 인기브랜드이다.
한편, 농심이 지난 8월 1일 선보인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4개월만에 매출 300억원을 넘어서며 라면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중량 / 가격: 65g / 1,100원(편의점 기준)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