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준]

한화생명이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lifeplus.h)를 오픈, 4개월만에 16만명 이상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컨텐츠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한 '이상민·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이라는 예능 토크쇼로 한화생명이 방송채널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이 토크쇼에서 버킷 리스트라는 소재를 통해 LifePlus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며,경제이슈나 금융 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 속에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들에게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해왔던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달 ‘웹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고객지원/서비스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삶의 즐거움과 열정을 강조함으로써 감성을 어필하는 색다른 마케팅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화생명 엄지선 브랜드전략팀 파트장은 “보험은 고객의 삶을 지켜주는 상품이다. 고객이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LifePlus 캠페인의 목적”이라며, “한화생명은 이번 영상 컨텐츠처럼 고객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삶의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