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궁중 자수의 정성을 담은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금사로 수놓은 봉황의 우아함과 생명력이 자수함에 깃든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왕실 여성 봉황 흉배 목판’에서 영감을 받아 격조 있는 황금빛 봉황이 수놓인 자수함 패키지가 돋보이는 에디션이다. 특히, 이번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포함해 21년 출시된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함께 구성해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비레디,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H&M제공
H&M제공

△H&M, 스마일리월드와 협업한 아동복 컬렉션 런칭

글로벌 브랜드 H&M은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스마일리월드(SmileyWorld)와 손잡고 어린이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스마일리월드의 아이콘은 즐거움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해변가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과 스마일리월드의 아이콘이 만났다.

지베르니 제공
지베르니 제공

△지베르니(GIVERNY),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특별 기획전 진행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지베르니의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쉽게 무너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잡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겉보속촉 SET(▲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세범 필터 팩트)’와 ‘완벽아이 SET(▲지베르니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를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의 가정의 달 기획세트는 오는 31일까지 지베르니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웰(ACWELL)의 ▲온 비자 에센스 20ml ▲메시지카드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팝업 매장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 성료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4월 9일 성수동에서 오픈한 팝업 매장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는 141년 전 씰리침대 탄생의 계기가 된 목화솜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국내 최고의 솜 아티스트 노동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씰리의 창립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도 전시됐다. 지난 9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에는 약 1만2000여 명이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10명 중 7명이 2030세대로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팝업 매장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