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이 다가왔다. 바다로 휴가를 떠나거나, 도심 속의 수영장에서 피서를 보낼 계획을 준비하고 있을 터. 노출이 많은 여름은 남자는 대부분 근육 만들기에 열중이라면, 여자는 날씬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뜨겁다.

특히, 여자의 경우 무더운 여름철에는 민소매나 쇼트 팬츠처럼 노출이 있는 의상으로 다이어트에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이에 단기간에 무작정 굶고 운동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데, 이는 체중은 감소할 지라도 피부의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또한, 다이어트로 인해 신체리듬이 깨지면서 등과 가슴에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적절할 식이요법과 운동을 지속하면서, 보다 탄력 있고 매끈한 명품 보디라인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보다 날씬해 보일 수 있는 효과를 주는 보디 메이크업 제품 제품을 소개한다.

▲ 탄력있는 보디 라인을 위한 ‘슬리밍 케어 제품’
팔과 허벅지, 뱃살에 생긴 셀룰라이트는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 이때, 슬리밍 제품을 이용해 마사지를 이용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지방 축척을 방지해주는 제품을 사용한다면 더욱 날씬한 명품 보디를 만드는데 한걸음 더 빨리 나아갈 수 있다.
멜비타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은 프랑스 청정 지대에서 수확한 유기농 핑크 베리 추출물과 핑크 산호 추출물이 발레리나와 같이 탄탄하고 매끈한 보디로 가꾸어 준다. 더불어 블랙 페퍼, 카페인 성분이 추가로 함유되어, 보다 탄력 있는 바디로 가꾸어주며, 로즈힙 오일 성분이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젤 타입의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매혹적인 시트러스 향과 플로럴 향이 블렌딩 되어 산뜻하면서 즐거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이젠버그 '바디 리파이닝 세럼'은 팔, 엉덩이, 허벅지 등 군살로 고민이 되는 부위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독자 개발 성분인 고농축 익스클루시브 스컬프팅 콤플렉스(Exclusive Sculpting Complex)를 함유해 보디 라인을 한층 더 탄탄하고 균형 있게 잡아준다. 가벼운 젤 세럼 제형이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피부의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하루에 두 번, 최소 56일 동안 배, 엉덩이, 허벅지, 무릎 등에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펴 발라주면 된다.
클라란스 ‘크렘 마스벨트’는 유독 상체에 집중돼 있어 잘 빠지지 않는 고질적인 지방에 대한 최신 연구결과와 클라란스만의 강력한 식물 추출물을 통해 더욱 강력한 효과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카페인이 결합된 양귀비 추출물이 상체에 집중된 고질적인 군살을 조절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오가닉 마르멜로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를 다시 탄탄하게 잡아 주고 히비스커스 꽃에서 추출한 산 성분이 피부 각질 탈락을 도와 매끈하고 탄탄한 균형 잡힌 바디 라인을 가꿔준다.

▲ 매끈하게 자신감 있는 보디 피부를 위한 ‘트러블 케어 제품’
여름에 당당하게 몸을 드러낼 수 없는 이유는 비단 넘치는 살 때문만은 아니다. 울긋불긋 올라온 뾰루지, 감추고 싶은 은밀한 제모 고민, 건조한 피부 등 과감한 노출을 방해하는 보디 피부 트러블을 관리해야 할 때가 왔다.
CNP 차앤박화장품 'CNP 티브이존케어피니셔'는 등쪽 T존과 가슴쪽 V존의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보디 트러블케어 제품이다. 각질을 정상화 하고 모공을 막는 물질을 제거해 트러블의 근본적 원인을 없애준다. 티트리 오일과 아젤라익애씨드가살균 및 항균 작용을 하고, 리놀레익산이 트러블로 인한 염증을 케어해 매끈한 보디 피부로 가꿔주는게 특징. CNP 피부진정 복합체가 자극받은 피부를 완화시켜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텐드스킨 ‘더 스킨케어 솔루션’은 제모나 왁싱 후 울긋불긋하게 붉은 트러블 흔적을 케어 해주며, 피부의 진정효과를 선사해준다. 또한 피부 안에 박힌 거무거뭇한 인그로우 헤어를 완화해주고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민감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주요성분인 티트리 에션셜 오일이 과다 피지 제거에 효과적이며 항균작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임상을 받아 여드름성 피부타입에도 좋다.

▲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보디 메이크업 제품’
보디 메이크업 제품으로 약간의 연출을 더해준다면 몸매는 더욱 볼륨 있어 보이면서, 탱탱하게 연출할 수가 있다. 가슴의 골부위에 어두운 컬러로 음영을 넣고, 쇄골뼈, 다리 라인 등에 하이라터 제품을 이용하면 밋밋한 바디라인을 더욱 핫 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3CE ’하이라이트 빔’은 입체적이고 화사한 바디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액상 타입 하이라이터다. 스위트 핑크 베이스에 실버 펄을 더해 밋밋한 바디 윤곽에 볼륨감을 부여하며,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쇄골, 어깨선, 팔 등에 가볍게 바르면 탄력 있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바닐라코 ‘플레이 바디 쉬머 밤 SPF15, PA+ 선샤인 키스’(25g/18,000원)’는 건강하고 매력적인 윤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골드 브론징 바디 쉬머 밤이다. 빛의 난반사에 의해 착시 커버 효과로 자연스러운 윤기 바디 피부를 연출시켜주며, 끈적임 없는 실키한 사용감과 우수한 보습력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 전반, 허벅지, 팔 부위에 발라주면 태닝한 듯한 탄탄한 피부 효과를 연출하며, 밀착력이 우수해 농도 조절이 쉽고 세련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