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준]
공차코리아가 2017년 새해를 맞아 ‘공차 신년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만5,000원 이상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차 신년카드를 증정한다. 준비된 공차 신년카드에는 새해 기념 메시지를 기입할 수 있는 신년카드와 공차 무료 음료권 1장이 포함돼 있다. 단순히 새해를 축하하는 평범한 신년카드를 넘어 따뜻한 차 한잔을 즐기며 신년 계획을 그릴 수 있도록 공차 무료 음료권을 구성해 카드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하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신년카드는 공차 시그니처 컵 모양과 직사각형 카드까지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공차 시그니처 컵 모양의 신년카드는 깔끔한 화이트 컵에 반짝이는 별들이 그려진 슬리브와 공차의 상징인 붉은 컵 뚜껑으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직사각형 카드는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과 포근한 집 등을 표현한 파스텔톤 색감의 일러스트로 새해를 향한 설렘과 행복을 표현했으며, 선물하는 이와 선물 받는 이 모두 행복함이 가득한 2017년을 보내길 바라는 공차의 바람을 담았다.
공차 신년카드 증정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하기 때문에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