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래쉬 러브 마스카라에 브랜드 캠페인의 디자인을 입힌 래쉬 러브 마스카라 아이 ♡ 블랙을 한정 출시한다.

래쉬 러브 마스카라 아이 ♡ 블랙은 ‘더 많은 사람들이 메리케이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발견하도록 초대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 ‘Discover What You Love(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인쇄해 유럽에서 특별히 제작되었다. 마스카라 뚜껑에는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가 새겨져 있고, 바디 패키지에는 ‘사랑’이라는 단어가 세계 각국의 언어로 표기되어 있어 의미와 감성을 동시에 전달한다.

마스카라의 유니크한 몰드 브러시가 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어 뭉침 없이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가늘고 촘촘한 몰드 브러시는 일반 브러시가 잘 닿지 않는 속눈썹 안쪽까지도 쉽고 고르게 마스카라를 바를 수 있도록 해주며,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적정량만 자동으로 묻어 나와 눈 주변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바르기 용이하다. 또한, 독자 성분인 프로-판테놀 콤플렉스와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어 속눈썹의 손상은 줄이고 보습감을 선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속눈썹으로 가꿔준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래쉬 러브 마스카라 아이 ♡ 블랙은 여자라면 누구나 사랑할 만한 러블리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소개하며, “빠르게 건조되며 오래 지속되어 덥고 습한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