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를 단독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를 단독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NS홈쇼핑이 '크루즈 패키지+가전 결합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날 오후 11시55분부터 동남아와 유럽 지중해를 여행하는 크루즈 여행상품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를 방송한다.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는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크루즈패키지+가전 결합' 상품이다.

가입 후 원하는 시점에 크루즈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고, 가입 즉시 75인치 TV, 비스포크 냉장고, 에어드레서+공기청정기, 셰리프TV+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 등 삼성 프리미엄급 가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지 기간 내내 대명 소노호텔엔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하고, 오션월드와 비발디CC 등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는 동남아 3개국과 서부 지중해 3개국을 각각 여행하는 두 가지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모두 인천공항부터 전일정 대동하는 한국인 인솔자를 비롯해 항공권, 전일정 숙박비 및 식사비용, 가이드팁이 전부 포함된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다.

동남아 패키지는 17만톤급 초대형 크루즈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스펙트럼호'를 타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3개국을 여행하는 상품으로 1구좌 기준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7일 패키지(싱가포르, 페낭, 푸켓)'와 '8일 패키지(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페낭, 푸켓)' 중 선택 가능하다. 싱가포르까지 직항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4성급 싱가포르 호텔 1박이 포함된 구성이다.

서부 지중해 패키지는 인공서핑장, 암벽등반, 미니골프코스 등을 갖춘 세계 최대 규모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심포니호를 타고, 스페인(바르셀로나/마요르카), 프랑스(마르세유), 이탈리아(피사/피렌체/로마/나폴리/쏘렌토)를 돌아보는 10일 일정이다. 1구좌 기준 1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스페인 왕복 항공권과 4성급 바르셀로나 호텔 1박이 포함된 구성이다.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 가입 고객에게는 오션뷰 발코니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기항지 투어 시 대명 고객 전용 차량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대명아임레디 행복한 플랜 크루즈' 단독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원금 200만원을 실시간으로 추첨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대명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