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위메프와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워크
위메프와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워크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19일 위메프와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위메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달라지는 위메프 특가모음전 e쿠폰 할인가로 바로 살 수 있는 00000가 준비되어 있는 데요! 과연 0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다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now특가'다.

키토선생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운동 다녀온 후에 먹기 적당한 간식입니다. 닭가슴살 질리신분들 쟁이세요!"로코초코 프로틴볼은 단백질이 10.2g이나 들어있는 000 초코볼로, 한 봉지만 먹어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데요,000은 무엇일까요?'다.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고단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