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유시몰, 치아미백제 첫 출시

LG생활건강의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에서 치아미백제 신제품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이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미백 기능성 기술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핑크미백 부스터’와 패치로 구성된다. 먼저 핑크미백 부스터를 치아에 바르고 나서 패치를 붙이면,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 빛이 하얗게 변한다. 이 때 치아도 함께 하얘지는데 패치만 단독으로 붙이는 것보다 미백 효과가 67% 더 좋은 것이 시험 결과** 확인됐다. 이를 통해 유시몰 개발진은 제품 사용 3일 뒤부터 미백 효과가 나타나고, 5일 후에는 치아 색상 기준표인 ‘비타쉐이드’ 기준으로 2단계 가량 하얘지는 것이 인체 적용 시험***에서 입증됐다고 밝혔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레이어드 홈’ 트렌드 겨냥… 가구 신상품 7종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레이어드 홈(Layered Home)’ 트렌드를 겨냥한 신상품 7종을 선보인다. 한샘의 이번 신상품은 ▲소파 3종 ▲식탁 2종 ▲드레스룸 1종 ▲옷장 1종 등이다. 이 제품들은 거실이 휴식·취미·재택근무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어떤 형태의 거실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사용성을 갖췄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를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에서 인증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예민한 그날에도 피부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속까지 순면 생리대’를 출시했다.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는 예민할 수 있는 여성의 그날에도 피부만큼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커버부터 날개, 사이드게더까지 피부에 직접 닿는 모든 곳이 고분자 화학 흡수체(SAP)가 아닌 100%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 생리대다.

비츠코퍼레이션 제공
비츠코퍼레이션 제공

△비츠코퍼레이션, 이탈리아 시계브랜드 ‘훌라(FURLA)’ 론칭

비츠코퍼레이션이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는 ‘훌라(FURLA)’ 시계를 론칭했다. 세계 100개국에서 450개 이상의 단일 브랜드 매장과 1000개 이상의 멀티 브랜드 매장을 전개하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션 시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훌라 시계는 시그니처 실루엣의 풍부하고 향상된 디자인으로 모멘텀을 구축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의 여성스럽고 세련된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훌라의시그니처 실루엣이 반영된 6가지 글로벌 베스트셀러 시계인 ▲로고 링크스(LOGO LINKS) ▲아르코 체인(ARCO CHAIN)▲뉴 슬릭(NEW SLEEK)▲이지 쉐이프(EASY SHAPE)▲뉴 핀(NEWPIN)▲아르코 스퀘어(ARCO SQUARE)컬렉션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백화점 공식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