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롬바이오 선미 다이어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29일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체지방 타파 선미 픽
프롬바이오 체지방 타파 선미픽 다이어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확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제공
프롬바이오 체지방 타파 선미픽 다이어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확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제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29일 프롬바이오 체지방 타파 선미픽 다이어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 1만캐시 주인공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날 출제된 프롬바이오 체지방 타파 선미픽 다이어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선미픽! 채우고 비우는 시간. 헬시핏 ○○○○ 시리즈. 단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추첨을 통한 상품증정 이벤트까지 스페셜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최대 83%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미가 선택한 ○○○○는 무엇일까요?"다. 

프롬바이오 체지방 타파 선미픽 다이어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다이어트'다.

프롬바이오 체지방 타파 선미픽 다이어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