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중소벤처기업부와 키토선생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
중소벤처기업부와 키토선생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키토선생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캐시워크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은 1분기와 동일하게 보정률 000%로 하여 영업이익 감소분 전체를 보상하고 짧은 방역기간으로 손실규모가 감소하였음에도 하한액 100만원을 유지하여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다.

중소벤처기업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100'이다.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저당 식단관리 세트 출시기념 특가할인게 키토선생 저당 식단관리 세트에 들어있는 저당굴림만두는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하여 타피오카의 000 00 쫄깃함으로 만두피의 식감은 그대로 살려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차원이다른'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