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
에듀윌 제공. /

[한스경제=박수연 기자]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더블 환급 평생패스’를 오픈하고 2024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23년까지 최종 합격 시 교재 값까지 모두 포함해 결제 금액 그대로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2024년까지 최종 합격한 수강생에겐 교재판매가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에듀윌은 이와 함께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도 준비했다. 더블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전 과목 최신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 기존에 유료로 제공되던 족집게 100선, 동형 모의고사 등 막판 실전 완성 특강도 무료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10명 중 9명은 응시한 전국 실전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최근 출제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문항만 엄선해 출제됐다. OMR 카드도 함께 제공되는 만큼 실전 연습도 가능하다.

수험생 맞춤 학습 관리 서비스의 경우 공인중개사 전문 학습 매니저가 수험 생활 전반에 대한 밀착 관리를 지원하며, 1대1 맞춤형 성적 분석 서비스를 통해 취약점을 보완하고 성적 향상을 돕는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 취업 및 창업을 위해 부동산 실무 필수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인 동문회 활동 기회도 제공한다.

박수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