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탈모 고민 해결’ 차세대 혁신기술 적용한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출시

LG생활건강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탈모는 물론 모발 속 밀도까지 케어 하는 신제품 ‘밀도케어TM’를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외 시험으로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입증한 최초 샴푸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려, 신제품 출시하고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회복 효과까지 더해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장벽 리페어 선크림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스포츠, 공식 브랜드 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공식 브랜드 사이트인 코오롱스포츠닷컴(www.kolonsport.com)을 전면 리뉴얼하여 3월 30일 오픈했다.

쿠팡 제공 
쿠팡 제공 

△쿠팡 직원들, 5년간 십시일반 모은 유기견 기부금 1억 돌파

유기견을 지원하는 동호회를 활동해온 쿠팡 직원들이 5년간 기부한 금액이 1억 원을 넘어서면서 이들의 따뜻한 나눔이 사내에서 회자되고 있다. 이들은 2018년부터 전국 여러 유기견 보호소에 매달 1~2만 원씩 십시일반 기부해왔다. 쿠팡에 따르면, 2018년 10월 결성한 유기견 봉사 동호회 ‘유기타팡’은 10명에서 시작해 현재 150명으로 회원이 늘어났다. 이들은 월 1회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해 강아지 산책 등 봉사에 동참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기부활동을 펼쳤다.

이케아코리아 제공
이케아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 지속가능한 생활 위한 ‘지구의 달’ 행사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기후 변화 대응 및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지구의 달’ 행사를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지구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케아는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기업으로서 ’지구의 날’이 있는 4월을 ’지구의 달’로 삼고 지속가능한 푸드 할인, 바이백 서비스 특별 환급 혜택,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 및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