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호형]2017년 붉은 닭의 해!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체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새해 결심 하이브리드형 트레이닝웨어룩 3세트를 제안했다.

새해 결심 트레이닝웨어룩은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기존 트레이닝웨어에 패딩충전재, 니트 및 기모, 플리스 등 보온성 원단을 적용한 하이브리드룩이다. 즉 운동시 활동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해 트레이닝룩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 차가운 겨울 바람에도 야외 러닝!

추운 날씨에도 야외 러닝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윈드프루프 하이브리드형 트레이닝웨어 세트가 제격이다. 상의에는 일반솜보다 가볍고, 우수한 탄력성과 보온성을 가진 미세섬유인 웰론을 삽입해 다운과 비슷한 기능을 하도록 고안됐다.

 

▶ 패!기!넘치는 주말 생활스포츠!

매주 주말 아침 생활체육 동호회원들과 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등 활동성 높은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패딩 하이브리드형 트레이닝웨어 세트가 알맞다. 이 제품은 패딩충전재와 기모 니트를 통해 보온성과 활동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 평소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건강관리!

격한 스포츠보다는 스트레칭을 통해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파워 스트레치 하이브리드형 트레이닝웨어 세트를 제안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일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상의에는 패딩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상의와 하의에 잘 늘어나는 기모 파워스트레치 원단을 활용함으로써 활동 편의성에 주안점을 뒀다.

 

르까프 관계자는 “겨울에서 초봄까지는 날씨가 추워 야외 운동 활동을 하기쉽지 않은 계절”이라며, “르까프의 하이브리드 트레이닝웨어 세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새해 운동 결심이 추위 때문에 무산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 깃든 제품으로, 정유년에 고객분들이 꼭 원하는 바를 성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