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월드. 대명리조트 제공

 

● 오션월드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개장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야간 개장한다.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이 시간 이용 할 수 있는 ‘야간권’을 출시했다. 야간권 가격은 대인 3만원, 소인 2만5,000원이다. 멀티미디어쇼인 ‘오션월드 나이트판타지’가 공연되고 불꽃축제, 다이빙쇼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 서머 댄스 나이트 파티. 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머 댄스 나이트 파티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4일 밤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서머 댄스 나이트 파티를 연다. 아이돌그룹  ‘비투비’ㆍ‘마이네임’이 공연하고 후렌치 레볼루션, 후룸라이드 등 어드벤처 내 14종의 놀이기구가 운영된다. 입장료는 1인 1만7,000원이다.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화리조트 뽀로로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뽀로로룸 오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이 캐릭터룸인 ‘뽀로로룸’을 오픈했다. 뽀로로룸은 직접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룸, 동화책 나라로 떠나보는 리딩룸, 블록을 쌓고 퍼즐을 맞추는 메이킹룸, 뽀로로가 되어보는 무대가 준비된 롤플래잉룸 등으로 꾸며졌다. 용인 베잔송에 10실, 설악 쏘라노에 11실이 마련됐다.

●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앱 개편

한국관광공사가 휴가철 맞아 국내여행 관광정보 모바일 앱인 ‘대한민국 구석구석’ 서비스를 개편했다. 여행현장에서 활용성이 높아졌다. 지역메뉴를 이용해 현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순으로 숙박시설, 음식점, 관광지, 축제정보 검색이 가능하다. 인기메뉴를 통해 네티즌이 추천하는 축제, 관광지, 여행기사 등의 정보 검색도 가능하다.

▲ 롯데워터파크 제공

● 롯데워터파크, 여름 성수기 ‘핫’한 할인행사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동반 3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 하나모바일카드로 현장 매표할 경우 본인에 한해 워터파크 입장권을 60% 할인해 준다. 8월 9일까지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3,000점 이상 소지자를 대상으로 입장권을 최대 54% 할인해준다. 8월 23일까지 중ㆍ고ㆍ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현장 매표 시 입장권을 35% 할인 해 준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