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심원, 스와로브스키 부착 한정판 스텔라 출시

‘육심원’이 스와로브스키 컬러 크리스탈을 부착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텔라(Stella)’ 라인을 출시한다. 스텔라 라인은 육심원의 대표 가방 라인인 모노백, 돌리백, 백팩 미니, 탬버린백, 뿔리백 등 총 5종 제품에 인기 캐릭터 ‘피아(Pia)’와 함께 스와로브스키의 컬러 크리스탈을 전면에 장식한 화사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은은한 펄 가죽과 여성스러운 캐릭터 피아, 그리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만나 기존의 제품보다 한층 더 고급스럽고 화려해졌다는 평가이다.
육심원 측은 “평소 육심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가방을 만들기 위해 이번 ‘육심원 X 스와로브스키’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와로브스키의 컬러 크리스탈 공수부터 여러 차례에 걸친 샘플 제작 등 심혈을 기울인 만큼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정판(Limited Edition)’으로 제작된 스텔라 라인은 종류별로 각 100개씩 제작,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은 가로수길 본점과 인사동, 삼청동점, 롯데 백화점(소공점) 외에도 롯데, 신라, 신세계 등 다수 면세점과 온라인 아트샵(www.youk.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 육심원은 ‘Have Fun’을 모토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대중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국내 동양화가 육심원 작가의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들을 패션,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으로 제작해 일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간다.

 

 

듀이트리, 애니멀마스크 4종 선보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http://www.dewytree.com)는 귀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저자극 '듀이트리 애니멀 마스크' 4종 (각 25g / 3000원)을 새롭게 선보였다. ‘듀이트리 애니멀 마스크’ 4종은 각각 수분, 영양, 미백, 주름 개선을 돕는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시트 마스크 한 장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제품. 판다, 호랑이, 고양이, 돼지 등 각 캐릭터 고유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제품별로 집중된 기능을 담았다. '아쿠아키퍼 판다 마스크'는 대나무 수액 및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잎 추출물,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 성분을 배합해 촉촉한 보습 진정 효과를 주는 제품. 또 '링클 키퍼 타이거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 및 병풀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주름 관리 및 건강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닝 키퍼 캣 애니멀 마스크'는 우유 단백질과 글루타치온 성분, 세라마이드3 성분이 촉촉한 화이트닝을 돕는다. 이 밖에 '샤인 키퍼 피그 마스크 '는 젤라틴과 콜라겐, 엘라스틴 및 식물 단백질 콤플렉스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보다 탱탱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애니멀 마스크 4종은 납, 프탈레이트, 환경호르몬 등 유해한 성분을 배제했으며, 저자극 성분 테스트 및 96시간 피부 테스트를 마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듀이트리만의 기술력을 접목해 개발한 특허 애니멀 마스크 시트를 활용, 보다 촉촉하고 자극 없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최근 캐릭터 마스크팩 등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새롭게 애니멀 마스크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여러 장의 시트 마스크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그대로 반영한 신제품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클라리소닉, 진동클렌저 수요 증가에 충전기 문의 늘어 별도 판매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고객 편의를 위해 디바이스 충전기를 별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클라리소닉은 지난달 17일부터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온라인 몰(롯데닷컴, 신세계 몰)을 통해 디바이스용 충전기 별도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온라인 몰 경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현재 제품이 일시 품절된 상태며, 한 달 뒤인 8월 초중순에 판매 재개 될 예정이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기존에는 제품 세트에 충전기가 포함돼 있고 별도로 충전기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보니, 충전기 분실 혹은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종종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며 “최근 진동클렌저 사용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충전기 구매 수요도 늘어나고 있어, 고객 편의를 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충전기를 따로 구입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얼굴 클렌징 전용 라인인 미아, 미아2 모델용 충전기(35,000원)와 아리아 전용 충전기(45,000원)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얼굴과 바디 클렌징이 가능한 플러스, 프로 전용 제품(45,000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오리진스,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바디 컬렉션 출시

오리진스가 바디 모공 청정 라인인 클리어 바디 컬렉션(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바디 스크럽,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워시,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솝)을 출시한다. 오리진스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마스크, 일명 ‘까만 모공팩’의 모공 청정 및 정화 기능을 그대로 가져온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은 중국에서 찾은 대나무 숯(차콜) 성분과 더불어 사해 소금, 흙설탕, 아로마 오일까지 함유한다. 이에 모공 속 바디 불순물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바디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 모공 청정 라인이다.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스크럽으로 모공 속 노페물을 정화 한 후, 2단계로는 본인이 원하는 마무리 감에 따라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워시 또는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솝을 선택하여 피부 겉까지 깨끗하게 한다. 촉촉한 마무리를 원할 경우에는 바디워시가 적절하며 좀 더 보송한 느낌을 선호하면 바디 솝이 적합하다.
오리진스의 신제품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은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완벽한 제품으로, 땀이 많거나 체취에 많은 신경을 쓰는 사람에게도 좋은 아이템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