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예은]동명의 원작만화와 TV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아 온 '금빛 모자이크' 시리즈의 첫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프레티데이즈'가 2월 16일 국내 개봉된다.  

'금빛 모자이크' 시리즈는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넘치는 학교생활을 그린 원작 만화를 시작으로 TV 애니메이션 또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국내에서도 원작 만화가 발간됐으며, 애니메이션 채널에도 방영된 바 있어 이번 첫 번째 극장판 개봉 소식은 국내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이번 극장판은 두 차례의 TV 애니메이션 흥행으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텐쇼 감독이 맡아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데이즈'만의 매력을 십분 살려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본 포스터는 반짝이는 금빛 배경 속 상큼 발랄한 소녀들의 화려한 등장으로 관심을 모은다.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반짝반짝 스쿨 라이프'라는 카피와 함께 영화를 이끌어가는 다섯 소녀들과 소녀들의 친구, 가족, 선생님까지 모두 포스터에 등장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교내 축제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번 작품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중학교 시절 아야와 시노부의 첫 만남과 고교 진학 시험을 위한 소녀들의 고군분투를 함께 볼 수 있다.

이예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