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16일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주제는 ‘7월의 썸머파티’로 ‘아이러브커피’의 캐릭터 ‘가브리엘’이 신규 단골 손님으로 추가된다. 가브리엘을 단골 손님으로 확보하게 되면 마켓타운의 재료생산이 즉시 완료되는 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테리어 용품 ‘바리스타 테이블’을 획득하는 것이다.

소셜샵 보상 목록도 개편된다. 신규 보상은 커피향 열기구, 꽃집소녀 양갈래 등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과 캐릭터용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또 해변 의상을 착용한 여름 손님이 길거리에 등장한다. 손님이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의 경우 상점을 통해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한정 판매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먼저 레시피 공모전 ‘쇼미더레시피’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요리 이름과 재료, 요리법 및 완성된 요리사진을 담은 글과 사진으로 작성해 공식 커뮤니티에 남기면 된다. 1등에게는 200캐시를 지급하며 응모메뉴를 인게임 레시피북으로 등록한다. 최종 당첨자는 31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낚시 이벤트 ‘바다낚시의 진수’도 29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속에 구현된 낚시 게임을 통해 산호를 획득하면 상점에서 미니원형 아쿠아리움, 유리병 속 작은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와 여름맞이 ‘썸머파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