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 이성경 (heybibleeㆍ팔로워 4.4백만명)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이성경 (heybibleeㆍ팔로워 4.4백만명)
이성경은 ‘러블리’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습니다. 종영드라마 ‘역도여정 김복주’(김복주)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복주로 완벽 변신했죠. 제 옷을 입은 듯 훨훨 날아다녔습니다. 남주혁과 케미는 두말 할 필요 없죠.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많은 여성들의 질투를 샀는데요. 이성경은 일상에서도 매력이 넘쳤습니다.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으로 종영 아쉬움을 달래고 있네요. ‘진짜 이성경’의 모습 함께 볼까요?
 

 

1. 9/19 오전6시. 복주와 처음 만나는 날. 아침 일찍 통통 부은 얼굴로, 설레는 맘으로 준비하던 게 어제 같은데 이젠 추억해야 하네요. 촬영도 방송도 다 끝나고 나니 드는 생각은 “우리 정말 행복했었다”입니다. 정말 행복했고, 정말 사랑했고, 정말 뜨거웠던 기억뿐이에요. 함께 행복해하고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마음 느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깊이 감사 드립니다. 복주야.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오래오래 내 맘속에, 내 기억 속에 선명하게 있어줘. 내가 많이 사랑해♥
 

 

2. 복주의 마지막 역도.

 

 3. 바닷가 촬영 때 사랑해요♥
 

 

4. 우리스텝들 프로필사진2 #취향이해불가
 

 

5. 우리스텝들 프로필사진 #너무하네 #사랑해줘서고마워요
 

 

6. 사랑해요. 고마워요 #laneige
 

 

7. 오늘밤 만나요♥ #역도요정김복주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