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현아] 하이엔드 물티슈 페넬로페가 ‘2017 NEW 프르미에 포레, 로제’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르미에 포레, 로제 물티슈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체 연구진들의 2년여 간에 걸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했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자사 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제품의 안전성과 실효성에 최대 중점을 둔 채 품격과 기능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프랑스어로 숲을 뜻하는 포레(forêt)는 물티슈에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하고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로제(rosée) 물티슈는 이슬을 뜻하는 로제처럼 깨끗하고 피부에 순한 물티슈로 와일드 체리 추출물을 첨가해 피부 수분활력을 더했다. 자연유래 섬유인 레이온의 함유량을 높인 리아셀 원단을 사용했으며 마지막 한 장까지 깔끔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인터폴더 라인 공법을 채택, 한 번에 여러 장씩 뽑히는 불편함을 방지했다.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경구독성 테스트와 최근 사회적인 이슈로 번지고 있는 각종 유해물질의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검증 받았다.

특히 소셜커머스를 통해 선출시 된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는 제품 판매 반나절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2차 물량을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최단시간 안에 5만 팩의 물티슈가 전량 판매되는 완판을 기록했다. 타사 제품 대비 4배 이상의 생산시간이 걸리는 단독 원단을 채택하고, 첨단 기술을 운용한 생산 설비를 갖춰 안전성과 품질 모두 자신한다”고 밝혔다.

페넬로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2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를 구매한 뒤 제품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페넬로페 카카오톡(@페넬로페)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 스타벅스 기프티콘, 도넛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아기 엄마들의 친목 모임인 조리원 동기 모임을 지원, 모임 인증 사진을 첨부해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추첨 후 물티슈를 증정한다.

사진=페넬로페 제공

이현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