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채성오 기자]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아키에이지 이벤트. 엑스엘게임즈 제공

엑스엘게임즈는 개학 시즌을 맞아 ‘아키에이지’에서 ‘너의 룰렛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에 접속해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른 증표를 우편함으로 받는 형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일일 누적 시간 4시간을 달성하면 최대 30개 증표를 모을 수 있다. 해당 증표는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접속시 포인트로 자동 전환된다.

20포인트를 소모해 룰렛을 돌리면 탑승 소환수 ‘그위오니드 덩굴나무 거인’을 비롯해 교복 모양의 꾸밈옷 ‘찬란한 우리의 추억: 전투형’,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도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21번째 캐릭터 ‘인조인간 R’의 일러스트가 담긴 노트 및 텀블러 제공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테일즈런너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출석 체크와 SNS 알리기 등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로 누적 일수를 채우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로 공유하면 된다.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최종 참여되는 형식이다.

출석 일수 5일, 10일, 20일에 따라 추첨을 통해 집시 일러스트 노트와 텀블러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청소년을 공략한 온라인 게임들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방학 수요층을 개학 시즌까지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습”이라고 말했다.

채성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