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양지원] 배우 신다은이 현실 연기를 제대로 소화하며 안방극장 공감대 형성에 시동을 걸었다.

​신다은은 지난 주 첫 방송된 MBC 새 주말극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정씨 집안의 둘째 딸이자 대학교 시간 강사 정해진 역으로 분해 똑똑하고 차분한 캐릭터로 열연했다.

​극 중 ​백수 남편과 눈치 없는 시댁 식구들에게는 잘못된 점을 하나하나 꼬집으며 차갑게 굴었지만, 자매들과 함께 있을 때는 수다와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유지나(엄정화)를 더 똑같이 따라 하고 싶어하는 해당(구혜선)에게는 정확히 문제점을 분석해 해결 방법을 찾아주며 똑 소리 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비교적 짧은 등장에도 신다은의 연기력은 빛났다. 연기인지, 실제인지 헷갈릴 정도로 배역과 꼭 하나가 돼 단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였다. 상황에 따라 시시때때로 변하는 표정하며, 찰진 일상 연기는 실제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언니, 동생이자 며느리 정해진을 완벽하게 탄생시켰다. 뭇 여성들과 주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근하게 다가와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3회 예고를 통해 친정에서 분가하고 눈치 없는 시댁 식구들과도 따로 살겠다고 마음 먹는 해진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다음주 방송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공감대를 형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 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