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 온라인 단독 판매 / 옥션

[한스경제 신진주] 옥션이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 '에어캐스터'의 패키지 3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였다.

13일 옥션에 따르면 오는 22일까지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5만5,000원 상당의 위니아 정품 헤파 필터가 추가 구성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해당 추가 필터는 구매 1년 후 본사 기사의 무상 방문 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위니아 신제품 공기청정기는 16평(53㎡)형의 넓은 사용 면적으로 거실부터 주방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에어캐스터 실속패키지'는 기존 가격에서 29%를 낮춘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타사 12평(39.6㎡)형대 제품과 동일 가격대로 가격 부담을 낮췄다. 

위니아 공기청정기와 함께 위니아 인기 상품인 휴대용 공기청정기 '스포워셔'를 더한 실속 패키지도 있다. 해당 패키지는 42% 할인된 29만9,000원으로, 100대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위니아 에어캐스터 스마트패키지'는 스마트폰으로 작동 가능한 '에어캐스터 고급형'으로 구성, 2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 시 위니아 본사 기사가 직접 배송해 주는 것은 물론, 설치 장소 추천 및 테스트까지 설치 전 과정을 진행한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봄은 물론 계절, 시기 상관없이 심각해지는 황사, 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 중 하나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이번 패키지는 가격 부담은 물론,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