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 곤지암리조트  ‘휴ㆍ락ㆍ애 봄 패키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17일부터 4월말까지 이용 가능한 ‘휴ㆍ락ㆍ애’ 봄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 레스토랑 미라시가 디너 뷔페, 패밀리 스파, 동굴와인 레스토랑 라그로타 등을 연계한 상품으로 이용 요금은 종류별 17만원부터다. 패밀리스파 30%, 사우나 20%, 리조트 레스토랑 10% 등 리조트 부대시설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하나투어, 특가항공권 이벤트 ‘하나장터’ 열어

하나투어가 14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자정까지 특가항공권을 판매하는 항공권 세일 프로모션 ‘하나장터’를 연다. 동남아, 중국, 일본, 미국/캐나다, 유럽, 대양주에 위치한 33개 인기 도시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카오와 일본 후쿠오카 노선은 각각 왕복 기준 13만 9,000원부터 판매한다. 프랑스 파리 등 장거리 노선 왕복항공권도 5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기간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을 함께 예약하고 4월 내 체크인할 경우 호텔 가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현지투어와 입장권, 교통패스 등 단품도 평소 대비 최대 97%까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 아쿠아플라넷6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63스퀘어, 신학기 이벤트 풍성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서울 여의도 63스퀘어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63컬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명에게 슈마커 신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3아트에서는 파리, 런던, 밀라노, 뉴욕 등 세계 4대 패션위크 현장의 패션 피플들을 촬영하는 것으로 유명한 남현범 작가의 사진전을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19일까지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여수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베어트리파크 제공

■ 베어트리파크 나무심기 행사

세종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가 4월 1일 단풍나무심기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 받는다. 나무심기 행사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심은 나무는 조경 전문가가 관리해 준다. 이날 베어트리파크는 향나무 동산에 희귀 소나무로 조성한 소나무정원 ‘송백원’을 개장한다. 송백원에는 적송, 백송, 오엽송을 비롯해 배눈남송, 홍공작송, 황금오엽송 등 희귀 소나무가 전시된다.

▲ 제주항공 제공

■ 제주항공 광주~제주 편도 9900원

제주항공이 28일 취항하는 광주~제주 노선의 특가 항공권을 15일부터 28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ㆍ웹을 통해 판매한다. 해당 항공권을 탑승길 기준 2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편도 기준 9,900원이다. 신규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기간 제주해비치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6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비치호텔 이용기간은 4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일부 기간은 제외)다.

▲ 이스타항공 제공

■ 이스타항공, 화이트데이 기념 기내 이벤트

이스타항공이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14일 국내선 김포~제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객실승무원들과 함께하는 기내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게임과 퀴즈 등을 통해 제주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국제선의 경우 16일 부산~코타키나발루, 부산~방콕, 23일 인천~방콕 노선에서 이스타항공 이벤트팀의 특별 기내 이벤트가 열린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