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BC카드가 배우 공유와 신규 광고 ‘지금하세요, BC’ 시리즈를 선보인다.

BC카드는 20일 공유와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지금하세요, BC' 광고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혜택이 가득한 BC카드와 함께 이 순간을 놓치지 말고 지금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68'편은 올해 365일 중 휴일이 68일이라는 점에 착안, BC카드 고객들에게 CGV 티켓 1+1, 2~3개월 무이자할부 등을 소개했다. '빨간날엔 BC' 이벤트의 주요 혜택을 담았다.

'애(愛)'편에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67% 할인, 국내외 호텔 예약 최대 10% 할인 등 연인끼리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알린다.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도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는 국내 최초로 제작된 360° 메이킹필름 영상, 캠페인 스토리 등 '지금하세요, BC' 캠페인과 관련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공유와 가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최석진 BC카드 브랜드 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BC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